기사검색

예산군, "스탬프투어 참여하고 관광 상품도 받아가세요!"

가 -가 +

방영호 기자
기사입력 2021-08-04

 

▲ 예산황새공원에서 스탬프투어 경품을 배부하고 있다.  © 뉴스파고


[뉴스파고=방영호 기자] 예산군은 기존 주요 관광지를 연계해 운영 중인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관광 상품을 배부한다.

 

스탬프투어는 군의 대표 관광지 7곳(예당호 출렁다리, 대흥슬로시티, 예산황새공원, 추사고택, 수덕사, 충의사, 내포보부상촌)을 연계해 방문 스탬프 인증 시 개수에 따라 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이며, 상품은 예산황새공원 및 예산군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7월 말까지 매월 평균 300명씩 약 1200명의 관광객이 스탬프투어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나 관광객을 다양한 관광지로 유도하는데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파악됐으며, 관광객은 다양한 상품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에 따라 군은 관광객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더 다채로운 관광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휴가에 필요한 에코백, 해먹, 파우치, 방수매트, 비치백 등을 제작했다.

 

또한 군은 지난 5월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57.8%가 ‘2회 이상 군을 방문했다’고 응답한 내용을 토대로 이번 스탬프투어를 통해 관광객의 재방문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스탬프투어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예산군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투어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겠으며, 스탬프투어 관광상품은 향후 시기에 맞게 개발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