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천안 홍대용과학관·소노호텔앤리조트,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가 -가 +

한광수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 천안 홍대용과학관·소노호텔앤리조트,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홍대용과학관은 4일 천안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돈 천안시장, 권성호 소노호텔앤리조트 천안(소노벨 천안) 총지배인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소노호텔엔리조트는 금년 초 천안시 목천읍 소재 대명워터파크(최초 테딘워터파크)를 인수한 회사로, 대명리조트는 소노벨로 그 명칭이 변경됐다.

 

양 기관이 적극적인 업무지원을 통해 상호기관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사회의 발전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키 위해 마련된 이날 업무협약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상생적 발전 체계 유지, 각종 시설 할인이용 및 우대혜택 서비스 제공, 교육행사․연수 운영 시 상호 적극적으로 참여․지원․교류, 과학관 및 지역 문화 활성화 도모, 상호 적극적인 홍보협력체계 유지를 통한 운영활성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협약이 천안홍대용과학관과 소노호텔앤리조트 천안의 상생협력과 더불어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보다 폭넓은 이용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 천안은 최근 시설을 신규 증축·리뉴얼하고 지난 1일 새롭게 재개관했으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특별 할인 패키지인 ‘리뉴얼 기념 특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