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백석5지구 도시개발사업 대상지 등 현장방문 실시

가 -가 +

한광수 기자
기사입력 2020-05-22

 

▲ 백석5지구도시개발사업 대상지 현장방문 모습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선태)는 지난 20일부터 2일간 천안시의 주요사업 및 시설물에 대한‘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위원회의 현장방문 대상지는 천안시의 주요사업 대상지 8개소로, 첫째날에는 백석5지구 도시개발사업 대상지, 업성저수지 진입도로 등 5개소를, 둘째날에는 병천공공 하수처리장, 청수호수공원 등 3개소를 방문했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김선태 위원장과 허욱, 배성민, 정병인, 김행금, 김길자 의원은 각 방문지마다 담당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했다. 

 

특히, 첫날 방문한 백석 5지구 도시개발사업대상지와 업성저수지 진입도로 개설현장을 방문하여 시민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공사 추진에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진행 중인 공사와 관련하여 관련 부서와 주민 간에 소통을 강화할 것을 관계자에게 요청했다. 

 

김선태 위원장은 “현장방문은 천안시 주요시설과 사업장 등에 미비점은 없는지, 개선할 사항은 무엇인지 살펴보기 위해 추진했다.”며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요청한 사항들이 시정에 반영되어 시민이 더욱 행복한 천안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