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아산지역지부, 강훈식 후보 지지 선언

가 -가 +

안재범 기자
기사입력 2020-03-26

▲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아산지역지부, 강훈식 후보 지지 선언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아산지역지부가 충청남도 아산시(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한국노총 아산지역지부(의장 이창수)는 26일 아산시 근로자종합복지관 2층 회의실에서 30개 개별노조, 3천여명 조합원 일동의 명의로 “그 어느 때보다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가 고조되는 상황에서 이번 총선의 중요성을 감안할 때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고, 차별과 소외없는 사회, 노동자의 권리가 존중되고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수 있는 후보는 강훈식 후보”라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어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하여 개혁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한국노총 아산지부의 하나된 목소리를 모아 당선을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선언했다. 

 

강훈식 후보는 “국회의원 선거 본 후보로 등록한 첫날 아산 노동자들을 대표하는 한국노총의 지지를 받아 매우 뜻 깊다”며 “지지에 힘입어 노동자 권익을 보호하고 우리 사회가 노동존중 사회로 나아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코로나19 전파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한국노총 아산지부 조합원과 지인들은 사전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