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천안드림로타리클럽, 중증장애인 이동편의 위한 경사로 설치 봉사활동

크게작게

한광수 기자 2018-07-24

 

▲ 천안드림로타리클럽, 중증장애인 이동편의 위한 경사로 설치 봉사활동     © 뉴스파고

 

천안드림로터리클럽은 지난 21일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천안시휴브릿지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성인중증발달·뇌병변장애인의 이동편의를 위한 경사로 설치 공사를 진행했다.

    

천안시휴브릿지주간보호센터는 타인의 도움 없이는 일상생활이 어려운 장애인을 낮 시간 동안 보호하여 장애인 가족의 항시보호 부담을 경감시켜 줌으로써 가족 구성원이 안심하고 사회·경제활동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번 천안드림로타리클럽의 경사로 설치 공사를 통해 천안시휴브릿지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장애당사자는 안전성과 함께 더 나은 이동편의성을 갖고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천안드림로터리클럽 강동원 회장은 “앞으로도 중증장애인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천안시휴브릿지주간보호센터 김학일 센터장은 “본 센터 이용인의 이동편의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천안드림로터리클럽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지역사회 협력을 통해 중증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18-07-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Share on Google+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인기뉴스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