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코리아텍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0기 수강생 모집

가 -가 +

한광수 기자
기사입력 2020-01-08

 

▲ 코리아텍은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0기 수강생을 2월 말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29기 입교식 모습.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이성기)이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0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담이란, 다산(茶山) 정약용의 호 앞 글자와 담헌(湛軒) 홍대용의 호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용어로, 실사구시(實事求是)라는 코리아텍의 교육이념과 부합하는 철학을 가진 실학자의 정신을 담은 것이다.

 

2월 말까지 접수를 마친후 서류 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하게될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6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경영에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해 왔다.

 

30기부터는 한 학기에 2회씩 코리아텍 본교 및 2캠퍼스에서 4차 산업혁명 관련 첨단시설 견학 및 전문가 초청 기술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김상섭 대학원장은 “코리아텍 최고경영자과정 강점은 우수 강사진과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CEO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신기술 지원, 소재·부품 특허교육, 경영 컨설턴트, 등의 특전뿐 아니라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방학 중 캠프행사 및 총동문회 연계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까지 제조업·IT·금융·공공기관·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고, 충청 지역 대학 중 최고의 동문을 자랑하고 있으며 총동문회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수업은 3월 5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18시 30분~20시 까지 천안 부대동 제2캠퍼스 실학관 명품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이메일 접수(hj530@koreatech.ac.kr)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