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라리오&신세계 천안아산점,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 진행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한광수 기자
기사입력 2023-12-07

▲ 아라리오&신세계 천안아산점,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 진행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 향토기업인 아라리오와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임직원들이 지역 내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온정을 모았다.

 

7일 신세계 스마일아카데미에서 (주)아라리오 김문수 대표이사와 김승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를 마련하여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12회째를 맞이한 이번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그 시작부터 아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의도로 출발한 행사로 아이들은 행사를 통해 평소 꿈꾸었던 의류, 신발, 장난감 등을 담은 선물 위시리스트를 작성하고, 이를 실제로 받게 되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의 소속된 임직원들은 2011년부터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봉사와 사회공헌에 앞장서며, 매년 연말에는 이러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는 약 150여 명 참여하고 있고, 이들의 노력으로 올해에는 전년보다 더 많은 3천1백여만 원을 모금해 12년 동안에 총 1억9천5백여만 원을 지역 어린이들에게 기부했다.

 

7일에 열린 선물전달식에서 아라리오 김문수 대표이사는 "천안시와 아산시 지역의 24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이번 행사의 의미가 더욱 컸다"며,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통해 선물을 받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며 전했다. 

<저작권자ⓒ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파고. All rights reserved.